24365기도

  • 홈 >
  • 훈련/선교/기도 >
  • 24365기도

매일 전 세계를 위하여 하루 1시간씩 한 나라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효성동교회는 24365기도 172팀입니다.

24365기도
180712-세계기도정보 운영자 2018-07-12
  • 추천 0
  • 댓글 0
  • 조회 190

http://hyosungch.or.kr/bbs/bbsView/46/5450496

71224365기도는 세계기도정보입니다.

 

세계기도정보

이전 판 세계기도정보에 보여준 반응으로 많은 격려를 얻었다. 이 책을 통해 신실하게 기도하며 하나님이 사역을 인도하신다는 것을 증거하고 세계기도정보를 통해 선교사로 부름 받았다는 내용을 담은 이메일과 편지를 정기적으로 보내오는 사람이 많다. 이것만으로도 각 판은 굉장히 가치 있는 숨은 열매를 맺은 것이다! 지금까지 복음화되지 않은 많은 영역과 종족이 개방되어 교회가 들어가 세워지길 기도해 왔다.

 

우리는 이전 판이 모두 200만 권 넘게 배포된 것으로 추정한다. 그중 80%는 영어 역본이고, 나머지는 한국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체코어 등으로 번역되었다. 이 책들이 비서구권 국가에서 세계 선교 비전을 품는 중요한 동기가 되었다는 보고를 들으면 감사한 마음이 들면서 동시에 겸허해진다.

 

1. 세계기도정보개정판을 위해. 모든 언어와 형식을 포함해서 이번 개정판은 가장 널리 배포될 것이다. 그러나 세계기도정보발행 국가는 여전히 영어로 된 종이책이 지배적일 것이다. 이전에 세계기도정보를 접하지 못한 기도하는 기독교인들의 손에 이 책이 들려지는 계획이 성취되도록 기도하자.

 

2. 세계기도정보번역 출간을 위해. 세계기도정보가 번역된 적이 없는 언어를 포함하여 10개가 넘는 언어로 번역하여 출간할 계획이다. 하나님이 세계 곳곳에서 성장하는 교회에 선교 비전을 심어주시고 더 나아가 라틴아메리카와 아프리카, 아시아와 같은 곳에 세계 선교 운동이 확산되는데 이번 개정판이 사용되도록 기도하자.

 

3. CD/DVD와 세계기도정보 웹사이트에서 활용할 세계기도정보전자책 판을 위해. 전자 매체가 지닌 가능성으로 세계기도정보내용이 풍성하게 확장되고 더 자주 갱신되며 더욱 협력적이 될 것을 생각하면 흥분된다. 그러나 이것을 위해서는 많은 자료와 시간, 기술이 필요하다.

 

4. 이미 진행 중인 어린이 기도 지도를 위해. 이 지도책은 너는 세상을 바꿀 수 있어(You Can Change the World), 너도 세상을 바꿀 수 있어(You Too Can Change the World), 세상의 창(Window on the World)에 깔린 정신을 다르게 표현한 것이다. 어린이 기도 지도가 맡은 과업을 잘 감당하고 어린이들이 세계를 위해 기도하도록 격려하여 이전 자료만큼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도록 기도하자. 그 결과 많은 사람이 선한 때에 선교사로 섬기도록 하나님께 부름 받을 수 있길 기도하자. 또한 이 모든 자료가 전 세계에 걸쳐 교회학교 교육 과정의 핵심으로 선교와 기도에 적절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기도하자.

 

5. 쉬운 영어판을 위해. 영어를 제2언어로 사용하는 수천만 명의 기도하는 기독교인이 있다. 더 이해하기 쉬운 영어 버전은 특히 세계기도정보가 모국어로 번역되어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할 것이다. 경제적으로 어렵고 문자해독률이 낮은 국가와 언어권에서도 세계기도정보내용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도록 기도하자. 우리는 이 과업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6. 앞으로 출간될 세계기도정보개정판을 위해. 정보를 활용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법의 변화, 많은 국가의 변화 증가율, 많은 변방 지역 선교 상황에 대한 보안과 기밀의 더 높은 수준, 교회에 관한 탁월한 조사와 정보 서비스의 등장과 성장, 세계적으로 기도하는 교회를 향한 기대와 요구의 변화는 세계기도정보가 계속해서 그 역할과 목적을 검토해야 한다는 뜻이다. 우리의 핵심 목적을 유지하든, 적절하게 조정하든, 급진적으로 바꾸든, 사역을 접게 되든, 하나님이 이끄시는 것이라면 우리는 어떤 인도하심도 따를 준비가 되어 있다.

 

7. 세계 곳곳에 있는 조력자와 정보원을 위해. 이들은 이전 판에 크게 이바지하였다. 그들의 사역이 축복 받고, 그들과 추후 세계기도정보팀 사이에 신뢰가 쌓이며, 중요한 정보가 계속 흘러들어와 앞으로도 개정판을 출간할 수 있도록 기도하자. 문화와 언어, 기관, 사역, 특성, 심지어 신학의 차이는 관계를 깨뜨리기 쉽다. 우리는 우리의 모든 관계와 의사소통에 주님의 은혜가 임하기를 꾸준히 기도한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180713-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운영자 2018.07.12 0 189
다음글 180711-세계각국 지도자 운영자 2018.07.11 0 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