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기도 /중보기도

  • 홈 >
  • 영성일기 >
  • 말씀기도 /중보기도

이곳은 말씀 기도한 내용이나 열방이나 북한, 우리나라를 위해 기도한 내용을 올리는 곳입니다. 

기도를 공유하여 함께 기도로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말씀기도 /중보기도
180807-매일합심기도(화) 조성환 2018-08-07
  • 추천 0
  • 댓글 0
  • 조회 250

http://hyosungch.or.kr/bbs/bbsView/22/5461002

[매일합심기도]

201887()

 

1. 하나님의 나라가 속히 이 땅에 임하게 하소서.

우울증과 자살 충동, 분노 조절 장애 등으로 사람의 마음을 황폐하게 만드는 악한 영의 역사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떠나가게 하소서.

귀신들려 고통당하는 이들이 예수님 안에서 치유되게 하소서.

모든 성도들이 귀신을 내어 쫓는 권세를 담대히 사용하게 하시고, 선교사들에게 그 권세가 더욱 강하게 드러나게 하소서.

 

2. 남북한이 속히 하나가 되고 복음으로 통일되게 하소서.

우리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축복하며 기도하는 이들이 더욱 일어나게 하소서.

눈에 보이는 것으로만 보고 판단하지 않게 하시고 기도 중에 주시는 주님의 약속을 붙잡게 하소서.

억류된 김정욱 목사, 김국기 목사, 최춘길 선교사, 중국에 있는 온성도 목사가 속히 석방되게 하소서.

 

3. 한국 교회가 속히 개혁되어 새롭게 부흥되게 하소서.

한국 교회 모든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매일 한 시간 기도하게 하소서.

성령의 감동을 받은 이들이 먼저 연합하게 하시고, 불길이 번져나가듯이 교회와 교회가 연합하여 한국 교회 전체를 기도로 덮게 하소서.

 

4. 강진으로 인해 고통받는 인도네시아 롬복을 위해 기도합니다. 속히 복구되고 치유되게 하소서. 아직 생사가 불분명한 이들에게 구조의 손길이 닿게 하소서. 어려운 자연재해를 만날 때마다 우리의 교만을 돌아보고, 창조주 하나님께로 돌이키게 하소서.

 

5. 예수동행묵상 고린도후서 129~10절 말씀기도입니다.

고난을 허락하시는 하나님의 목적은 그로 인해 그리스도의 존귀함과 능력을 높이기 위함입니다. 이것은 은혜입니다. 왜냐하면 그리스도인의 가장 큰 기쁨은 우리 삶에서 그리스도가 높임 받는 것을 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믿음은 하나님이 예수님 안에서 우리를 위해 서 계시는 모든 것을 드러내고 높이는 일을 함에 있어 뒤로 물러서지 않습니다. 우리의 약함과 고난의 역할이 바로 그것입니다

주님, 우리의 약함이나 부족함 때문에 절망하지 않게 하시고 오히려 기뻐하며 더욱 주님의 의지하며 믿음으로 살게 하소서. 우리의 연약함을 쓰셔서 주님이 높임을 받으소서.

 

6. 청소년 수련회(기도 아웃리치)85~8일까지 창원제일교회, 부산번영로교회, 경주 한화리조트에서 있습니다.

땅을 밟으며 기도하는 일정이 있으니 성도들도 함께 기도하게 하소서.

청소년들이 기도를 배우게 하시고 기도로 사는 축복을 허락하소서. 모든 일정 주님이 인도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조성환 목사​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180808-매일합심기도(수) 조성환 2018.08.08 0 262
다음글 180804-매일합심기도(토) 조성환 2018.08.04 0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