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기도 /중보기도

  • 홈 >
  • 영성일기 >
  • 말씀기도 /중보기도

이곳은 말씀 기도한 내용이나 열방이나 북한, 우리나라를 위해 기도한 내용을 올리는 곳입니다. 

기도를 공유하여 함께 기도로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말씀기도 /중보기도
180515-매일합심기도(화) 조성환 2018-05-16
  • 추천 0
  • 댓글 0
  • 조회 225

http://hyosungch.or.kr/bbs/bbsView/22/5425798

[매일합심기도]

2018515()

 

1. 하나님의 나라가 속히 이 땅에 임하게 하소서.

하나님의 자녀들이 무엇보다 마음을 지키게 하소서. 마음과 생각을 항상 분별하여 교묘하게 파고드는 악한 영에게 속지 않게 하시고, 주님의 이름으로 대적하게 하소서.

열방에 나가 있는 선교사님들의 마음 안에 주님이 항상 왕이 되시고, 주 안에서 마음이 쉼을 얻게 하시고, 주 안에서 하나 되게 하소서.

 

2. 우리 민족이 속히 화해하고 복음으로 통일되게 하소서.

남북 대화에 임하는 정부 관계자들의 생각과 판단을 주관하소서.

남북 대화가 북한 정권이나 우리나라 정치인들의 이해관계가 아니라 북한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차원에서 진행되게 하소서.

김정욱 목사, 김국기, 최춘길 선교사가 속히 억류에서 풀려나게 하시고 중국의 온성도 목사님이 석방되게 하소서.

 

3. 한국 교회가 속히 정결해지며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소서.

한국 교회에 성령의 역사를 허락하셔서 목회자들과 교인들의 마음에 굳은 마음을 제하시고 부드러운 마음을 주소서. 성령의 근심을 깨달을 때, 즉시 회개하게 하시고, 성령의 지시하심을 받을 때, 즉각 순종하게 하소서.

교회와 성도들 사이에 성령의 역사로 이루어진 진정한 연합이 일어나게 하소서.

 

4. 미국 샬롯에서의 목회자 세미나에 참석하는 목회자들의 마음을 움직이시고 믿음의 결단을 하게 하실 분은 오직 주님이십니다. 마음이 활짝 열리게 하소서.

 

5. 예수동행훈련 셋째날 로마서 812-18절로 말씀기도한 것을 주님께 올려 드립니다.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우리 또한 하나님 나라를 유업으로 얻게 되었습니다. 소리 높여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릅니다. 이렇게 하나님을 아버지로 부를 수 있는 것이 내 안에 성령께서 역사하시는 일이기에 주님과 동행하는 삶이 계속 될 줄 믿습니다.

이제 예수님을 믿기에 받아야 하는 고난의 길도 두렵지 않습니다. 그 고난 또한 주님이 함께 감당해 주실 뿐 아니라 장차 나타날 영광과 족히 비교할 수 없는 축복의 길임을 믿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예수동행훈련으로 승리케 해 주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6. 24365기도는 코트디부아르 둘째날입니다.

이슬람교가 20세기에 급속하게 퍼지면서 성장했습니다. 1900년에 5%뿐이던 무슬림이 현재 41.8%에 이릅니다. 북부 부족 집단과 전국의 여러 부족 집단이 이슬람교로 돌아서고 있습니다. 무슬림이 도시에 집중되어 있어서 도시로 이민 오는 사람 가운데 개종자 비율이 높습니다. 안타깝게도 남부의 많은 기독교인이 대통령과 그 정권에 동조하고 있기 때문에 북부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복음을 전하기가 더욱 힘들어졌습니다. 북부에 가장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세력은 외국인 전도자일 것입니다. 기독교인이 겸손하고 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비무슬림을 주님께 데려오게 하소서.

정치인이 만든 북부와 남부의 인종 분열로 무슬림에게 복음을 전하기가 더욱 어려워졌는데 이러한 분열이 사라지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조성환 목사​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180516-매일합심기도(수) 조성환 2018.05.17 0 226
다음글 180514-매일합심기도(월) 조성환 2018.05.15 0 217